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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제품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만두카® 코리아 공식 스토어(ip:)

2019-06-11 18: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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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만두카 코리아입니다.


우선 물품에 문제가 있던 점과 상담대응이 미흡했던 점 죄송합니다.

불편하게 해드리려고 한게 아니라 제품의 상태와 불량인지를 확인해야하는 부분이 있어서 교환,환불 절차상 사진 부탁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실 상황이 어려우셔서 우선 회수요청해드리고 물품 확인 후에 처리해드릴 예정이였습니다.

택배사측에 물품 경비실에 맡겨 놓았다고 회수 요청하였습니다.

교환 원하시는지 환불 원하시는지 알려주세요.

다시 글 남겨주시거나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린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는거라 비회원주문을 했더니 게시판에 글조차 쓸 수 없어서

제품 불량관련 전화 드렸었는데 응대가 좀 미흡하신거 같습니다.


옷에 하자가 있다고 구멍이 나 있다니까

사진을 찍어 보내야 한다고 사진 확인 후 처리한다고 하시기에 

스마트폰이 아니라 어렵고 구멍난 제품은 불량 시비 대상이 아닌데 꼭 찍어 보내야 하냐니

다른 분 바꿔주시더니

그 분 왈 다른 사진 찍을거 하나도 없냐고 (사진을 확인하고 처리를 하는 경우도 처음 봤고 반품시 사진 못 찍어보내는 게 죄송할 줄은 몰랐지만 죄송하게도 없습니다.)

사진을 확인하고 처리하는게 원칙이라고 얘기하시다

'표시해서 보내세요 처리해 드릴게요' 하고 전화를 끊어 버리셨는데요.

교환을 해 줄 수 있는건지 어떻게 처리할건지 얘기를 제대로 하고 끊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시 전화할 기분이 아니라 회원 가입해서 글로 남깁니다.

교환입니까? 반품입니까? 택배방문수거입니까?

교환인지 반품인지 궁금해 하는 이유는 라스트 피스 세일 제품이라 그렇습니다.

어떻게 처리해 주실건지 말씀을 하고 끊으셨어야 하는거 아닌지..

고객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 주세요.

저는 제품 다시 포장하고 경비실에 맡겨야 하고

전화하고 회원가입하고 글도 쓰느라 번거롭습니다.

기분 좋은 통화로 번거롭다 느끼지 않았을수도 있고 이 사이트의 고객이 될 수도 있었겠죠.


제품이 불량인지 시시비비를 가려야 하는 경우가 있고 누가 봐도 불량인 경우가 있습니다.

불량 제품이 배송되었을때 소비자 입장에서 교환받는것도 번거로운데 번거롭게 증명까지 해야하는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진을 찍어서 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7시까지 답변이 없으시면 내일 경비실에 요기토즈는 빼고 옷만 포장해서 택배 맡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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